경기 침체 상황 기업을 촉진하는 기술

By admin21 August, 2023Write a Comment

최근 몇 년 동안 기업들의 경영 활동은 긴급한 상태에 처해 있으며 경제 침체의 심각한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인 경제 위기는 두려운 상황이며, 세계 시장의 불안정함은 기업이 이전에 유지했던 성장 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경제적 어려움과 미래의 경영을 보호하기 위해 적절한 기술을 도입하는 것이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여러분은 기업이 경제 침체와 맞서 싸우고 미래를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경제 침체가 어떻게 기업에 영향을 미치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이 디지털 경제 회복 과정에 들어가기 전에 중요합니다.

1. 생산성 향상 및 직원 유지

생산성 향상과 직원 유지는 귀사의 직원이 사용하는 기술, 특히 컴퓨터 및 통신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함으로써 달성할 수 있습니다. 초기 비용에도 불구하고 직원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투자하는 것이 새로운 인력 채용에 따른 잠재적 비용보다 절약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직원 선호도를 해결함으로써 동기를 높이고 그들에게 일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현재 노동력의 구성을 검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해 보세요:

  • 효율성을 달성하기 위해 기술을 어떻게 최적화할 수 있을까요?
  • 비즈니스 결과에 최대한의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기술을 전략적으로 어디에 배치해야 할까요?
  • 직장에서 생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방법은 무엇이며 고급 수준의 품질을 갖춘 인재를 유치하기 위해 어떻게 노력할 수 있을까요?
  • 기술이 최고의 직원을 유치하기 위한 매력적인 요소로 어떻게 작용할 수 있을까요?

2. 비용 절감을 위한 IT 솔루션 외부 고용

 IT 지원을 아웃소싱하는 옵션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내부 기술 지원 직원을 유지하는 데 관련된 비용은 현재 취업 시장에서 더 높습니다. 따라서 네트워크 모니터링 회사와 협업하는 것이 내부 팀을 유지하는 것보다 더 유익할 수 있습니다. 이 이점은 채용 비용, 교육 및 혜택 제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유브랜디는 도구, 숙련된 팀 및 확립된 프로세스를 활용하여 그들의 클라이언트에게 혜택을 확장할 수 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은 모든 클라이언트에게 배분되어 당신에게는 비용이 줄어듭니다. 더 나아가 유브랜디는 기술 노력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전략적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특별한 기술 전문성을 제공합니다.

3.판매 및 마케팅 노력 강화

경제 침체 기간 동안 사업주들은 종종 마케팅 비용을 줄이기를 고려합니다. 이는 단기적인 비용 절감 수단으로 보일 수 있지만 경제 상황이 개선될 때 고객과 사업체로 발전할 수 있는 잠재적인 신규 고객과 사업을 포기해야 합니다.

따라서 계정 및 판매 관리 팀이 참여하고, 가능한 사업 기회를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장려해야 합니다. 또한 팀에게 성과와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필요한 기술적 자원과 교육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통해 기술 및 소프트웨어에 대한 투자는 높은 수익을 가져올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 노력을 어디에서 줄일지에 대해 신중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마케팅 부서는 현재 및 잠재적 고객에게 귀사와의 협력을 시작하거나 유지하는 이유에 대해 교육하고 알려주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요청하는 가치 있는 잠재적인 고객을 놓칠 수 있습니다.

4. 통합된 워크플로우 및 자동화

귀사의 핵심 측면에 심취하여 IT 프로세스를 강화하십시오. 또 다른 기본 측면은 귀사의 시스템 보안을 평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귀사의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주의 깊게 검토하고 효과적으로 통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식별하면 귀사의 고객 서비스는 현재 고객 정보에 모든 내부 팀이 액세스할 수 있을 때 개선될 것입니다. 귀사의 노동력은 데이터를 분석하고 트렌드를 예측하며 향상할 영역을 식별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결정을 피할 수 있는 필요한 도구를 보유하게 됩니다.

강력한 IT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은 재정의 변동, 네트워크 위협 및 인플레이션 압력에 대비하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조치 중 하나입니다. 인공 지능(AI) 및 기타 자동화 메커니즘이 더욱 정교해짐에 따라 이러한 시스템을 매끄럽게 통합하여 여러 채널과 부서 간에 데이터를 원활하게 교환하는 데 이러한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5. IT 보안 예산 절약하지 말기

빠르게 변화하는 활발한 네트워크 위협의 맥락에서 줄이지 말아야 할 것은 IT 보안 예산입니다. 경제 침체 기간에 기업은 날씨를 맞추고 귀사의 직원이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중단, 침해 또는 랜섬웨어도 귀사의 재정 상황을 악화시킬 것입니다. 층별 보안을 배치하여 귀사를 다운타임과 추가 비용으로부터 보호하고 브랜드 평판을 유지하세요.

유브랜디로 모든 위기 극복하기

유브랜디는 베트남의 웹 사이트 디자인, 소프트웨어 개발 및 IT 아웃소싱에 전문화된 기업입니다. 우리의 팀은 휴대용 응용 프로그램 개발, ReactJS, VueJS, Python, Golang, 전자 상거래, Node, Flutter 및 모바일 분야에서 고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문화되어 있습니다. 기술을 통해 비즈니스를 촉진하는 데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하려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Related Posts
4 October, 2023
효과적인 온라인 의류 상점 운영의 경험
Read more

TALK TO US

저희의 우수한 IT 솔루션을 경험하여 당신의 비지니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세요.

서울특별시 성동구 아차산로 38 (성수동1가) | +82.10.8634.4689
그르노블, 프랑스 | +33.6.50.83.7077